최초 어린이날선물로 어린이3단지갑주문하였으나 발송되지않아서 고객센터 전화했는데 전화연결이 되지않더군요. 주문량증가로 품절! 품절문자를 쥬셨다고하는데 문자를 받은적도 없고, 처음주문한 지갑은 취소요청을 했어야했습니다. 그래도 아이가 마음에드는 물건을 주고싶은 마음에 같은사이트에 다른제품을 구매했는데 이것또한 신상품으로 당월중에 입고되며 배송지연에대한 네이버로 알림이 뜨더군요..수량확보 후에 제품판매를 하시는건 어떨까 조심스레 적어봅니다. 혹은 배송일에 대한 대략적인 날짜라도 적어주신다면 넉넉하게 기다릴수도 있을텐데 아쉽네요.!!
(2022-05-28 11:16: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