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사고 한달은 교환만 한거 같네요.
가방사서 세번이나 교환하고 마지막 교환전에는
더는 못해주겠으니 환불하고 다른 제품을 구매하라는
CS상담사분의 말을 듣고 어찌나 화가나던지
소비자가 먼저 환불하겠다고 한것도 아니고 가방과 함께온 사은품을 이미 사용해서 교환하겠다는데도
쓴거라도 내놓으라길래
저를 응대하는게 싫어서 더는 교환 못해주겠다는 느낌을 받아서 많이 기분이 더러웠습니다.
제 잘못으로 제품하자 생긴것도 아니고
하자 제품을 세번이나 받는 소비자의 마음따윈
안중에도 없으길래 참....
그나마 나중에 다른분께서 대처 해주셔서 직접
검수한 가방을 받긴했지만
가방 보냈으니 됐다 생각하신건지
적어도 한달을 이 사태를 만들어 놓고는
택배 보내고 확인조차 안하는 이곳의 태도에
또 한번 탄식이 나왔습니다.
사과는 이미해서 안해도 생각하셨는지 몰라도
3번이나 교환하게 해놓고는
적어도 가방을 잘받았는지 확인은 하셔야 하지 않았나 싶네요!!!!!!
댓글목록